직거래장터

Home직거래장터

멜라루카오일 외

페이지 정보

작성자
3
열매1004 댓글 0건 조회 16,441회 작성일 08-03-26 14:15

본문

멜라루카인터내셔날 코리아(주)
멜라루카를 소개합니다.
1985년 시작된 멜라루카는 초고농축 기술의 선두주자와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제품, 인산염, 염소계표백제, 암모니아 등 화학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기업이며, 친환경 트랜드가 시작되기 전부터 이미 친환경이었던 글로벌 기업인 멜라루카입니다.
지난 25여년간 멜라루카는 친환경적 제품뿐만이 아니라 사람의 인체에 전혀 해롭지 않는 100% 식물성원료로만 사용하여 친인체적인 제품만을 생산하고 더욱 안전한 환경, 더욱 안전한 가정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변함없이 인정 받아왔습니다.

특히 멜라루카의 에코센스제품(주방제품, 세탁제품, 욕실제품 등)은 초고농축 제품으로 되어 있어 경제적이며, 세계가 인정하는 무독성인증 마크인 코셔마크 인증획득을 통하여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코셔마크란? 구약성경에서 하나님께 바치는 음식으로 유대인의 정결음식 규례를 뜻하는 말로 이 인증은 재료, 생산시설, 생산과정 등에 있어 엄격한 심사를 거친 뒤에 발급됩니다. 즉 화학성분이나 인체에 해로운 성분이 0.1%라도 들어가면 인증이 안됨)

멜라루카는 제일 처음으로는 1990년 Inc.500매거진에서 미국내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인 500개 회사 중 한 곳으로 선정되어 인정을 받았으며 이 업계의 리더로써 인류의 삶의 향상을 위한 웰니스 컴퍼니로써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멜라루카 창립자이자 CEO이신 프랭크 벤더슬루트 회장도 아이다호 명예의 전당, CNN, USA투데이, 어니스트 앤 영 미국 재무회계법인, 아이다호 주립대학과 아이다호주 상공회의소로부터 리더쉽 어워드를 수상하였으며, 또한, 선행을 실천한 멜라루카는 미 적십자사, 구세군, 그리고 미 보이스카웃 협회에서 주관하는 어워드를 수상하였습니다.이러한 수상내역들을 보더라도 멜라루카회사의 신뢰성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회사의 경영방침, 이 모든 것들이 멜라루카가 고속성장하는 밑거름이며 고객의 신뢰와 믿음이 없이는 결코 해낼 수 없었을 것입니다.

멜라루카는 미국내에서 CDM(소비자직접마케팅)이라는 독특한 판매방식을 채택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95%라는 재구매를 하는 튼튼한 회사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MLM - 암웨이, 뉴스킨, 허벌라이프, 하이리빙 등)
이는 25년간 회사의 성장을 그대로 반영하듯 회사 설립 후 단 한번도 회사의 연매출이 떨어진 적이 없었으며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멜라루카는 지금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첫째, 이웃과 환경 그리고 건강을 생각하는 웰리스 컴퍼니
둘째, 제품의 안전성(주방세제, 세탁세제, 욕실세제 등에 세계가 인정하는 코셔마크 획득 - 인터넷으로 코셔마크를 확인해 보세요. 정말 대단한 마크입니다.)
셋째, 보다 뛰어난 제품력(건강식품, 화장품 등에 세계 특허 획득)
넷째, 여러 가지 프로모션과 포인트 적립(가입 후 5개월 간 매월 2만원 적립, 6개월부터는 구매액의 최대 10% 적립)
다섯째, UP PP - 20 & 30 & 50(우수회원 가입 시 약정된 35PP 이상 구입 시 추가된 PP에 대하여 선물을 준다. 약 7만원 ~ 10만원 선물)
여섯째, 합리적인 가격(제품이 타사에 비해 20~50% 저렴, 성분함량은 2~15배 고농축)
일곱째, 고객의 불만족시 90일 이내에 언제든지 교환, 반품 가능(제품의 우수성 때문에 거의 없음), 회원탈퇴도 언제든지 가능
여덟번째, 코스트코처럼 회원제 운영, 연회비 없음
아홉번째, 생일선물(1년/3년/5년)

멜라루카는 VITALITY(건강식품), Nicole Miller(화장품), BATH&BODY(목욕용품), EcoSense(주방, 욕실용품) 등 300여 가지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멜라루카는 일반 마트처럼 생활필수품을 판매하는 곳이며, Costco처럼 회원제로 운영되는 회사입니다.

고객님께서 평소 기존의 일반마트, 대형마트에서 구입하시던 것을 친환경, 친인체적인 안전한 제품을 멜라루카마트로 바꾸어 주는 일입니다.
일반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가격이 저렴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하지만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상당 부분 포함되어 있다는 것 누구나 다 알잖아요.
멜라루카는 합리적인 가격과 가족의 건강, 그리고 안전한 제품이며 초고농축으로 되어 있어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 드립니다.
예) 멜라파워6X - 가격은 회원가로 17,000원입니다. 6배로 초고농축으로 되어 있어 가정에서 3일에 한번 빨래를 하실 때 계산하면 7개월 가량 사용되며, 멜라파워6X로 빨래시 헹굼은 2번(가루세제는 보통 4~5회 헹굼)이면 되기 때문에 시간 절약, 물절약, 전기세 절약하며, 더 나아가 환경오염과 페플라스틱 6통까지도 절약이 되어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이며 가루세제가 남지 않으므로 가정의 건강까지 책임을 집니다.
지혜로운 분이라면 이제 바꾸세요. 주저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모든 고객들은 제품의 만족도가 없으면 언제든지 타사 제품으로 변심하게 되어 있듯 멜라루카 회원은 95%의 재구매율에서 보듯 제품만족도, 제품의 안전성, 제품의 우수성, 제품의 합리적인 가격 등 여러 면에서 만족하기에 경이적인 재구매율을 유지합니다.
지금 바로 회원 가입하시고 사용해 보세요.
혹시라도 맘에 안드신다면 멜라루카는 3개월(90일 이내)안에 교환, 반품이 되니까 편안히 사용해 보시고 문제 있거나 마트제품보다 질이 떨어진다고 생각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분명히 사용해 보시면 제가 왜 멜라루카 제품을 권했는지 금방 아시게 될 겁니다.

내가 사용하는 만큼 자연환경은 보호되며, 경제적으로도 절약이 되며, 더 큰 것은 내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타 제품과 품질(성능), 가격, 용량, 함량 등 여러 면을 검토해 보세요. 멜라루카 제품에 만족하실 겁니다.

멜라루카는 25년간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고객 맞춤형, 즉 “소비자직접마케팅”이라는 시스템을 적용하여 지금까지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가 뒤에서 밀어주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모릅니다.
저도 여러 가지 일을 해 보았지만 고객의 재구매율이 95%라는 것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고, 멜라루카 사업에 대한 미래를 보았습니다. 특히 가격은 정말 합리적이며,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모릅니다. 
이제 나와 내 가정, 우리 사회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화학제품, 독성으로 가득한 우리의 생필품들을 과감하게 바꾸세요.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은 카페나 멜라루카 본사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항상 고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부업 또는 사업을 원하시는 분은 꼭 연락주세요.
멜라루카라는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이 당신의 든든한 후원자가 됩니다.
연금성 수입이 평생 50만원, 100만원, 200만원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500만원 이상의 고소득을 원하십니까?
멜라루카를 믿고 문을 두드려 보시고 꼭 확인하세요. 지금이 바로 기회입니다.
리스크가 전혀 없는 멜라루카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 NO! Risk
대규모 투자가 필요 없습니다.(우대회원 월 약정 35P 약 7만원)
재고 부담이 없습니다.(필요한 제품을 매월 구매하므로 재고 필요 없음)
제품 배달이 필요 없습니다.(회원이 직접 본사에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구매)
대금 청구 및 수금이 필요 없습니다.(가입 시 등록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구매)
구매를 강요할 필요 없습니다.(제품을 사용해 보고 만족하므로 강요할 필요 없음)
구매를 위한 반복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위험 부담이 없습니다.(90일 이내에 불만족 시 언제든지 교환, 반품 가능)

◈. 보상플랜은 9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
  멜 라 루 카  김 영 래 
  Tel - 070 - 7430 - 9004   
  Fax - 0303 - 0191 - 0675     
  Mobil - 010 - 8648 - 1691   
  카페 : cafe.naver.com/ilovemelaleuca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대표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