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FAQ

광고 랜덤고정방식, 로테이션 방식, 애니랜덤방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3,509회 작성일 06-04-20 17:59

본문

배너를 표현하는 방식의 차이로 크게 2가지로 랜덤고정방식로테이션 방식으로 나누어 집니다.
랜덤고정방식은 배너가 한번 특정 웹사이트 영역에 노출되면 더 이상 바뀌지 않고(새로고침 이전까지) 그대로 계속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구좌수가 3개인경우 3개의 배너 중에 한개의 배너가 노출되고 사용자가 새로고침이나 브라우저를 닫아서 다시 열지 않는 이상 배너의 변화가 없는 방식입니다.
 
다른 배너로 변화되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새로고침을 하거나 다른 페이지로 갔다가 다시오는 변화를 시도해야 합니다.
 
로테이션 방식은 특정 주기(3초~5초정도) 형태로 책정된 배너가 계속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구좌수가 3개인 영역인 경우 5초 주기로 변화된다면 배너가 노출되고 15초 후에는 다시 그 특정배너로 다시 돌아오는 형태입니다.
 
애니랜덤방식은 배너형태가 이미지 형태의 방식에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최대한 적용한 방식입니다.
 기존 랜덤고정방식에서는 하나의 배너가 고정으로 노출되어 변화가 없지만 애니랜덤 방식은 2개의 다른 이미지가 애니메이션 형태로 변화되어 다른 2개의 배너 노출과 같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배너이미지는 2개를 사용할 수 있고 배너 링크는 당연히 한 곳으로 집중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대표서비스